현재 위치

STORY

  • GAMN은 높은 품질과 장인정신, 인본주의적 디자인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리빙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  • 특히 내구성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생산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좋은 제품을 소장하고 누릴 수 있는 의미 있고 진정성 있는 제품,
  • 그리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여러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으로 획기적인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  • 색, 다른 공간이야기

  • 일상에 숨겨진 색을 새롭게 발견하는 여정으로 시작하여, 색이 패브릭, 가죽, 우드, 금속 등 다른 물성을 지닌 재료와 만나 발현되는 텍스쳐
  • 의 경험으로 이어집니다.

  • 일상의 ‘색’에서 시작하여, ‘색’이 재료와 만나 발현되고 디자인 과정에서 발전되며 공간과 어우러져 확장되는 점진적인 과정을 통해 ‘색’을
  • 다채롭게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.

  • 최근 디자인이 제품에 있어 성공전략의 핵심요소로 인식되면서, 색을 활용한 상품의 차별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. 여러기관에서 매년 발표
  • 하는 컬러트렌드는 패션 뿐만 아니라 가구, 가전제품, 인테리어 등으로 확대적용되어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 소비자에게 직/간접적으로 영향
  • 을 미치며 재생산되고 있습니다. 또한 개인의 삶의 질과 감성적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경향이 확산되면서, DIY인테리어로 자신만의 공
  • 간을 완성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. 이에 따라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색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도 과감하게
  • 색을 선택하기 시작하였고, 색이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력도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.

  • GAMN은 주변의 작은 관심으로부터 발견하는’색’의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고, 색다른 삶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일깨우고자합니다.
  • 나아가 색의 미적 아름다움을 넘어 다양한 형태와 소재, 기술과의 결합을 통한 색의 창의적인 활용을 조명함으로써, 색의 기능적 효용성을
  • 탐색하고 구조, 재료, 디자인 사이의 완벽한 조화를 담아내고자 합니다.